본문 바로가기

[나이트뷰 - 서울야경, 반포대교야경] 반포 한강시민공원에서 세빛둥둥섬과 반포대교 야경을 담아봤습니다~!

반응형

 

반포대교, 세빛둥둥섬

이것은 무엇이가요? ㅎㅎ

 

한강에 신기한 것들 많이 생겼네요 ㅎㅎ

 

세빛둥둥섬을 검색해보니 그냥 문화공연장 정도로 생각하면 되겠네요 ㅎㅎ

 

여하튼, 이 날 야경을 찍으려고 했던 계획은 전혀 없었고,

 

올림픽대로를 타고 집에 가다가, 그냥 핸들을 꺽어 한강공원으로 내려간 곳이 여기였습니다 ㅎㅎ

 

그냥 산책이나 할 생각이였죠.

 

하지만, 카메라가 있었습니다.

 

삼각대도 있었구요.

 

그래서 야경에 오래만에 도전해봅니다 ㅎㅎ

 

 

 

 

 

 

 

 

 

 

 

여름이 끝날 무렵이였는데,

 

좀 쌀쌀하더군요...

 

 

 

 

 

2012.09.30. 반포대교 한강고수부지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