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쿠킹] 홈메이드 치킨요리(간장맛, 매운맛) ㅎㅎ

반응형

이걸 맨날 먹을 수는 없겠지...ㅎㅎ

와이프가 하는 요리에 대해서

 

매번 코멘트를 달기가 쉽지 않습니다 ㅎㅎ

 

하고 싶은 말은 단 하나,

 

맛있다는 말 밖에 없는데 말입니다 ^^;

 

벌써부터 이러면 안되는데 말이져 ㅎㅎ

 

그렇다고, 코멘트를 하나도 없이 하기에는...빨리 방법을 찾아야 할 듯 합니다.ㅎㅎ

 

 

아래의 사진은 간장맛, 매운맛 치킨 요리입니다욧.

 

맛있었습니다. ㅎㅎ 보기에도 그렇게 보이지 않나요? ㅎㅎㅎ

 

넵..죄송합니다.ㅎㅎ

 

 

 

 

 

 

 

 

 

 

 

 

 

 

 

 

정말 이건 내 스타일이다~!

 

우하하하~!

 

 

 

 

2012.10.1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