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맛집 - 일산맛집, 장항맛집] 장어사냥, 오랜만이다 민물장어야 ㅎ 그리웠어 ㅎ

반응형

민물장어 구이를 먹은지 너무 오래되어서 찾은 이 곳~!

제가 민물장어 구이가 생각 날때마다 자주(?) 찾는 곳입니다.

 

하지만, 갈 때마다...다음에는 못오겠는 걸???

 

하는 생각이 듭니다.

 

바로 가격 상승때문이죠...ㅎㅎ

 

올해가 2012년입니다.

 

그리고, 예전에 이 곳을 포스팅 했던 적이 있었지요.

 

 

일산 섬말 근처 장어사냥~ 우리 가족들 외식 우하하하~ 장어 먹으러 갔다. ㅋㅋㅋ

 

 

그때가 2010년이더라구요~!

 

가격이요...당시에는 39000 원, 지금은 50000이 넘습니다.

 

뭐 장어의 크기가 커졌네...맛이 있어졌네...

 

그 말이 사실이든 아니든 물가는 오르고, 장어값도 오르고...ㅜㅠ

 

사먹기는 점점 어려워진다는거...ㅜㅠ

 

바다장어는 싫어요...민물장어만 좋아요ㅋㅋㅋㅋ

 

비싸서 그런건지...제가 장어를 좋아해서 그런건지...오랜만에 먹어서 그런건지...

 

참 맛있었습니다 ㅎㅎㅎ

 

 

 

 

 

 

 

 

 

 

 

 

 

 

 

 

 

 

 

 

 

 

 

 

 

 

 

 

 

 

 

 

 

 

 

 

 

 

 

 

 

 

 

 

 

2012.11.03. 일산 장어사냥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