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맛집 - 회기맛집, 경희대맛집] 무한리필 상냥한 눈빛의 떡볶이 우훗~!

반응형

 


[상냥한 눈빛의 떡볶이] 드디어 가보나?

 

예전에~~

아주 예전에~~ 이런 일이 한번 있었다. 

상냥한 눈빛의 떡볶이 ~ ! 실망스런 눈빛의 떡볶이 ~ !

그리고 나서 이렇게 다시 방문하게 되는 기회가 생겼다.

어디 얼마나 맛있는지 보자고~ ㅎ

위치는 다시 한번 적을게요 ㅎㅎ

잘 찾아가실 수 있을실 겁니다. ㅎㅎ

찾기 쉬워요~ ㅎ

 

 

입구입니다.

전에 왔었을때가 이렇게 새 단장을 하고 있었을 때 인가 봅니다 ㅎ

 

 

 

 

 

 

 

제목 그대로 무한 리필이다.

음식의 값은 4900원이고, 으ㅁ식 남기지 말고 조금씨 먹으라고 1000원을 더 받고 있다.

사실 신경 쓰지 않아도 된다.

욕심만 부리지 않는다면 말이다. ㅋㅋ

 

그런데 나는 좀 실망한 것이 있다.

양은 무한이라 좋긴 하나...지극히 내 입맛에는 별로였다.

재로도 신선한지 모르겠고, 서비스도 영 아니였다.

마지막으로 제일 별로였던 것은...먹었던 그릇, 수저 스스로 치워야

계산을 할 수가 있다.

안치우고 계산하러 가면 치우고 오세요 이런다...

 

학생들은 괜찮을지 몰라도...적어도 나는...^^:

그럼 전 이만~~ ㅎㅎ 휘리릭~ ㅋ

 

 

 

 


2012.06.26. 경희대 근처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