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라도 여행을 계획하는 시간

반응형

이제 이때도 한달 전의 일이구만요 ㅎㅎ

 

 

 

 

 

 

지금은 이미 은표와 전라도 여행을 마친 후 입니다.

 

그래서 조금씩 조금씩 사진을 정리하는 중이구요ㅎㅎ

 

은표와 저는 여행을 가기 한달 전부터 여행 계획을 준비했었습니다.

 

더 정확히 말하면, 은표가 숙소예약하고, 시간 알아보고 다 계획쟀죠 뭐 ㅎㅎ

 

저는 그냥 갈 곳의 순서만 정하는 정도? ㅎㅎ

 

 

여행을 다녀온 후 사진을 정리하며, 문득 생각을 해봅니다.

 

이제껏 살면서 수 많은 곳을 돌아다니며, 여행이란 것을 해보았는데...

 

공통점이 하나 있었더군요...ㅎㅎ

 

 

어딜 가든지, 무엇을 보든지, 어떤 여행이든~

 

출발하기 하루 전날이 제일 행복하다는 것~ ㅎㅎ

 

이미 여행을 출발하고, 진행되는 동안은...

 

여행을 다녀온 그 다음에 대한 생각이 머리 한 구석에서 자꾸 여행에 집중하지 못하게 하더군요

 

어떤 분들은 자신은 아니라고 말하겠죠...

 

뭐...적어도 저는 그렇더군요...ㅎㅎ

 

그래서 생각한 것이, 여행할 동안 그 다음 걱정을 미리 하지 말자 라는 것보다는

 

다음번 여행에서는 여행을 떠나기전 그 설렘을 좀 더 즐겨봐야겠다고,

 

다짐해봅니다~! ㅎㅎ

 

 

 

 

 

 

 

2012.11.2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