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들고양이? 도둑고양이? 길고양이?

반응형

어떤 고양이든 간에 이쁘네요

점심 시간이든, 쉬는 시간이든 사무실 밖으로 나가면 항상 눈앞에서 돌아다니는 고양이입니다.


함께한 시간(?)도 꽤나 오래 되었죠. 회사 동료같기도 합니다 ㅎㅎ


아주 어린 새끼때부터 봐왔는데, 이제는 어느덧 다 컸네요. 늠름해졌어요 ㅎㅎ


그리고, 겨울이라 그런지 특히나 해가 한창 높이 떠 있는 점심시간에는


이렇게 창가에 앉아 일광욕을 하는 모습이 참 귀엽더군요


그런데, 이 넘들 볼 날도 그리 많이 남지 않았네요...ㅎㅎ...

 

 

 

 

 

 

 

 

 

 

 

 

 

 

 

 

 

 

 

 

 

 

 

 

 

 

 

 

 

 

 

 

 

 

 

 

 

 

 

 

2012.12.1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