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트뷰 - 서울야경, 마포대교야경, 여의도야경] 날씨체크 미스로 인해 완전 고생한 마포대교 야경촬영, 실패 ㅎㅎ

반응형

 

추었습니다.  추워도 너~~무 추웠습니다

에는 정말 산뜻했었습니다.


이게 함정이였습니다 ㅎㅎ


일교차가 이리 클 줄이야...ㅎㅎ

 

 

 

 

 

퇴근 후에 호곤형님과 같이 버스에 올라 마포대교 남단에 도착했지요.


버스에서 내리자 마자 한강의 차가운 바람을 맞았습니다.


순간, 사진 찍을 수 있을까? 걱정이 먼저 들었습니다. ㅜㅠ


추운건 참으면 되지만...바람은...삼각대 위의 카메라도 흔들어버려 촬영을 못하게 하니까요


걱정은 잠시 접어두고 버스에서 내려 마포대교 교차로로 이동했습니다.


그리고, 삼각대를 펴고 촬영 준비를 했어요...손가락이 찢어질 것 같았습니다. ㅜㅠ


방한대책을 하나도 하지 못했어요...외투도 없고, 장갑도 없고...ㅋ


일단 오기는 해서 조금이라도 찍어보려고 했는데...이거야 원...


한 30분 촬영하고 포기했습니다.


그리고, 얼은 몸과 손을 녹이려 한강공원 편의점 까지 가는 것도 쉽지가 않았어요...ㅎㅎ


편의점으로 이동하면서 한강공원에 평소 많았던 사람들은 날씨때문인지 아무도 없었다는 걸 그제서야 압니다 ㅎㅎ


하필이면 이런날 출사일정은 잡아가지고..ㅋㅋ


그래도, 찍은 것은 올려야죠 ㅎㅎㅎ

 

 


 

 

 

 

 

 

 

 

 

 

 

 

 

 

 

 

 

 

 

 

 

 

 

 

 

 

 

 

 

 

 

 

 

 

 

 

 

 

 

 

그래서 호곤형님과 추억하나 더 만들었다는 것을 위로로 삼고 즐거운(?) 마음으로 귀가를 했어요 ㅎㅎ


형님~~ 다음에는 제대로...날씨 체크해보고 도전합시다 ㅎㅎ


P.S 이 날 마포대교 다리에도 불이 안들어왔었다는...ㅋㅋㅋ 결론은 완망~!! ㅎㅎ

 

 

 

 

 

 

2013.3.20. 마포대교 남단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