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트뷰 - 서울야경, 고척동야경] 내가 살고 있는 집 옥상 야경촬영(별궤적에도 도전)

반응형

 

특별한 이유는 없었습니다

근하고 집에 돌아오는 길에


아~ 오늘 하늘 구름한점없네? 밤에 별 잘 보이겠다~!


생각이 들었고, 집에 가서 옥상에 올라가 별궤적에 한번 도전해봐야겠다 싶었습니다. ㅎ


그래서 올라갔습니다. ㅎㅎ


문득, 어떤 건물이든 옥상은 색다른 느낌을 주는 장소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ㅋ


무슨 작품을 남기겠다가 아니고, 그저 별궤적 촬영은 어떻게 하는 건가 연습삼아 올라가본거예요 ㅎㅎ


유선 릴리즈 사용법이라든가, 인터벌타임과 셔속은 어느 정도가 알맞나 알아보려고 말이죠.


다행히 찍고 내려올때는 소정의 경험과 지식을 습득하고 내려왔습니다. ㅎㅎ

 

 

 

 

 

 

 

 

 

 

 

 

 

 

 

 

 

 

 

 

 

 

 

다음에는 정말 광해없는 곳에서 멋진 별궤적 사진을 담길 소망하며...

 

 

 

 

 

2013.3.21. 집 옥상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