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맛집 - 마포맛집, 공덕맛집] 소갈비가 생각날 때 찾는 맛집, 옛맛참숯소갈비

반응형

착한 가격이 장점인 이 곳~! 옛맛 참숯 소갈비

는 소갈비라는 단어만 들어도 군침이 돌아요.


그만큼 소고기를 좋아한다는 증거겠지요 ㅎ


하지만, 현실적으로 너무 비싸죠.

 

한우 소갈비 한번 먹을라 치면...ㄷㄷㄷ

 

 

 

그런데 마침,


마포에 착한 가격으로 소갈비를 먹을 수 있다는 지인의 말에


같이 가보고~ 오~~ 정말 잘 먹고 돌아왔었습니다 ㅎㅎ


어떻게 보면 완전 싼 그런 가격은 아니지만요,


그래도 이만한 가격에 배불리 소고기를 먹을 수 있는 곳은 드물지 않을까 합니다.

 

 


그럼 왜 가격이 착할까요? ㅎㅎ


맞습니다. 수입산이라서 그래요 ㅎ


하지만, 소고기는 소고기니까 ^^;


처음 다녀왔을때는 카메라를 가져가지 못했죠. 급한 만남이여서...


어~ 여기 괜찮네 하고 다음에 와이프랑 같이 와야지 했던 다짐을 이번에 지켰습니다.


카메라도 챙겼어요 ㅎㅎ


사진도 참 맛있게 잘 나왔네요 ㅎㅎ


전에 같이 간 지인의 말로는 원래는 더 맛있었는데 맛이 변했다고 하더군요.


그래도 제 입맛에는 괜찮았습니다.


지금도 충분히 만족스러웠어요 ㅎㅎ


다만, 흠을 좀 찾는 다면, 워낙에 사람이 많이 찾아서 기다리는 일도 잦고,


서비스가 보통 수준이라는 거죠 ㅎㅎ


불러도 잘 못들으심 ㅋㅋ


하지만, 전 다음에도 소갈비가 땡길땐 여길 찾아올랍니다 ㅎㅎㅎ


싸니까요 ㅎㅎ

 

가격은 사진을 참고하셔요 ㅎㅎ

 

 

 

 

 

 

 

 

 

 

 

 

 

 

 

 

 

 

 

 

 

 

 

 

 

 

 

 

 

 

 

 

 

 

 

 

 

 

 

 

 

 

 

 

 

 

 

 

 

 

 

 

 

 

 

 

 

2013.4.5. 마포역 옛맛 참숯 소갈비집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