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맛집 - 서울맛집, 고척맛집] 왠지 동네에서 한잔하고 싶을때 찾는사거리곱창~!

반응형

1층, 2층 모두 같은 곳이더군요 ㅋ

퇴근 하면서

 

매일 매일 하루에 두번씩 보고 지나치던 곱창집이 하나 있었습니다.


저는 별로 가고 싶은 마음은 없었는데,

 

저의 마나님이 평소에 저기 꼭 한번 가보고 싶다는 말을 많이 했었었지요.

 

 


그러던 어느 평일 저녁,

 

술한잔 기울이고 싶었던 날에 한번 가보았지요.


가서 놀랐습니다. 엄청 착한 가격으로 말이죠 ㅎㅎ


맛도 있고, 직원분들도 친절했구요 ㅎㅎ


나중에도 한번 더 가볼 생각입니다 ㅎㅎ


술 한잔 기울기 딱 좋은 곳이라 생각되네요 ㅎㅎ

 

 

 

 

 

 

 

 

 

 

 

 

 

 

 

 

 

 

 

 

 

 

 

 

 

 

 

 

 

 

 

 

 

 

 

 

 

 

 

 

 

 

 

2013.5.6. 고척사거리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