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투브 동영상 재생오류,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나중에 다시 시도해보세요 의 원인

반응형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나중에 다시 시도해보세요 라는 메세지의 원인

 

 

이제까지 나는 유투브를 이용하면서,

 

별다른 문제없이 이용을 했드랬다. ㅎㅎ

 

그런데 어느날,

 

위 같은 메세지가 나오면서 유투브 관련 영상은 재생이 되질 않았었다.

 

하루종일 막 검색을 했지만,

 

원하는 답은 없었다.

 

인터넷익스플로 설정이 문제인가?

 

코덱이 문제인가?

 

유투브 계정 설정이 문제인가?

 

.

.

.

 

해결책

 

그리고, 찾은 해결책은 너무나 어이 없었다...ㅡㅡ

 

위 같은 메세지가 나오는 사람들은 한번쯤 체크해보길 바란다.

 

자신의 컴퓨터 본체에 사운드잭이 꽂혀 있는지 말이다.

 

이어폰이든 스피커든 모니터의 스피커이든...

 

아마 본체 사운드잭에 아무것도 꽂혀 있지 않는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

 

결국, 본체 스피커잭에 이어폰만 꽂으면 해결된다 는 말씀~!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