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트뷰 - 서울야경, 방화대교야경] 조명이 들어온 방화대교를 행주산성, 강서습지생태공원에서 담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본의 아니게 방화대교를 이쪽 저쪽에서 모두 담아보았네요 ㅎ

소에 방화대교 야경 찍고 싶다 막연히 바라던 시기였지요.

 

하지만, 방화대교에 조명이 들어온 모습을 본 지가 너무 오래되서 포기하고 있던 때였습니다.

 

그리고, 이곳 저곳에서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요새 방화대교 조명이 주말마다 들어온다는 소식을 말이죠.

 

알아보니, 행주산성 야간개장에 따른 이벤트였네요 ㅎ

 

그래서인지 막상 행주산성에 올라가 방화대교 야경을 담을때 왠지 모를 다급함에

 

급하게 촬영했네요 ㅎㅎ

 

 

 

 

 

 

 

 

 

 

언제 또 들어올지 모르는 조명이야 많이 찍어야해 라며 말이죠 ㅎㅎ

 

행주산성에서 촬영이 끝날때 쯔음에 건너편으로 가서도 담아보자 생각했습니다.

 

다시 말씀드리자면, 언제 또 방화대교 조명을 볼 수 있을지 모르니까 라는 이유로 말이죠 ㅎㅎ

 

덕분에 맘껏 방화대교 야경을 카메라에 담았네요 ㅎㅎ

 

간만에 느꼈던 열정이였습니다. ㅎㅎ

 

사진 감삼하세요 ㅋ

 

 

 

 

 

 

 

 

 

 

 

 

 

 

 

 

 

 

 

 

 

 

 

 

 

 

 

 

 

 

 

 

 

 

 

 

 

 

 

 

 

 

 

 

 

 

 

 

 

 

 

 

 

 

 

 

 

 

 

 

 

 

 

 

 

 

 

 

 

 

 

 

 

 

 

 

 

 

 

 

 

 

 

 

 

 

 

 

 

 

 

 

 

 

 

 

 

 

 

 

 

 

 

 

 

 

 

 

 

 

 

 

 

 

 

 

 

 

 

 

 

 

 

 

 

 

 

 

 

 

 

 

 

 

 

 

 

 

 

 

 

 

 

 

 

 

 

 

 

 

 

 

 

 

 

 

그토록 바라던 방화대교를 드디어 제 카메라에 담아보았네요.

 

제 개인적으로 정말 간절했었거등요.

 

그리고, 하루만에 돌수 있는 포인트는 3개가 전부인 것 같네요 ㅎㅎ

 

몇군데 더 가고 싶었는데, 시간도 늦었고 모기도 많아서 포기했구요 ㅎㅎ

 

무엇보다 와이프에게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며 포스팅을 마무리할께요 ㅎ

 

 

 

 

 

 

2013.8.10. 강서습지공원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