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맛집 - 신도림맛집] 신도림역 디큐브시티 5층에 있는 바르미 (샤브샤브 칼국수)에 다녀왔다.

반응형

 

이 날은 현재곤란이 모였던 날~!

지인 동란이 누나 덕분에 다녀온 곳입니다.

 

디큐브시티에 이리 많은 음식점이 있는 줄 이날 알았어요 ㅎㅎ

 

지하에 있는 푸드 코트가 전부였는 줄 알았는데 말이죠.

 

여기 5층도 엄청 많네요 ㅎㅎ

 

 

 

 

저희는 그 많은 메뉴들 중에 샤브샤브 전문점바르미를 선택했습니다 ㅎㅎ

 

여기 다음지도에는 아직 표시가 안되어 있어, 그냥 디큐브시티 지도 넣었어요 ㅎ

 

알고보니 체인점이네요??? ^^;

 

 

 

이 곳은 요새 대새인 무한리필입니다 ㅎㅎ

 

그렇다고 샤브샤브의 모든 재료가 무한은 아니구요 야채만요 ㅋㅋ

 

고기는 아껴서 드세요 ㅎ

 

사람이 너무 많아서 복잡하기는 했는데요.

 

내부 인테리어나 직원들 서비스는 좋더라구요 ㅎ

 

무엇보다 창가에 있는 자리가 멋져보였습니다 ㅎㅎ

 

 

 

 

 

 

 

 

 

 

 

 

 

 

 

 

 

 

 

 

 

 

 

 

 

 

 

 

 

 

 

 

 

 

 

 

 

 

 

 

 

 

 

 

 

 

 

 

전체적으로 깔끔한 느낌이였습니다.

 

야채를 리필하는 샐러드바는 샤브샤브에 필요한 야채뿐만 아니라

 

각종 샐러드도 많아, 예상외로 자주 왔다갔다 했네요 ㅎㅎ

 

다음에 한번더 와야겠어요 ㅎㅎ

 

 

 

 

 

 

2013.8.2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