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맛집 - 영등포맛집] 영등포 우리풍천장어, 꼼장어 정말 만족하고 나왔습니다 ㅎ

반응형

 

우연히 들어가게 된 곳에서 만난 장어구이

 

등포에서 고등학교 친구 경육이를 만났습니다.

 

어떤 안주로 한잔을 할까~~ 고민하며 걷던 중에 만난 이 곳~!

 

 

 

 

사실, 멀리 걷기 귀찮아 들어갔었습니다. ㅎㅎ

 

오래 기다려준 경육이한테 미안하기도 하구요

 

양념장어구이 2분에 소주를 시작으로 이야기 꽃을 피웠습니다.^^;

 

그리고, 시간이 지나가면서 꼼장어까지 주문했구요 ㅎㅎ

 

제가 술을 좀 과음해서 사진을 미쳐 못 찍었었는데요.

 

이 곳은 꼼장어가 대박입니다 ㅎ

 

아~ 정말~~ ^^:

 

가격은 요새 장어 시세를 보면 비싸지도 싸지도 않은 가격이라 생각합니다.

 

정신 없어서 메뉴판도 사진을 못 찍었네요 ㅎㅎ

 

 

 

 

 

 

 

 

 

 

 

 

 

 

우연히 들어간 곳에서 맛있는 안주를 만나니 정말 기분이 좋았습니다.

 

영등포에서 또 한잔을 할 때 다시 방문해야겠어요 ㅎㅎ

 

 

P.S 경육아~~고맙다 ㅎㅎ

 

 

 

 

 

2013.9.27. 영등포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