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3 한국사진영상기자재전] 공짜표를 받아 후다닥 다녀왔습니다

반응형

 

내년에도 또 전시회가 열릴지 궁금하네요 ㅎ

 

제였던가??

 

제가 활동하는 사진동호회 카페에서 이번 전시회의 소식을 전해들었었습니다.

 

 

 

그리고, 잊고 있었었지요.

 

영상기자재라고 해서 저는 동영상촬영 관련된거라고만 그냥 어렴풋이 짐작하고 있었거등요 ㅋ

 

 

 

 

그러던중에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카페앤베이커리페어에 방문햇었습니다.

 

그런데 왠 걸~! 옆 전시관에서 한국사진영상기자재전 전시회가 이미 열려서 진행을 하고 있더라구요 ㅎ

 

더군다나, 카페앤베이커피페어 입장권을 받으니, 영상기자재전 입장권도 같이 주는 것이 아니겠어요? ^^

 

그래서, 망설임없이 방문해보았습니다.

 

저에게는 완전히 별천지였습니다.

 

평소에 가지고 싶었던 카메라 장비들 구경도 하고,

 

몰랐던 장비들도 많았었구요. ^^;

 

이 날에 찍었던 사진을 풀어봅니다 ㅎ

 

 

 

 

 

 

 

 

 

 

 

 

 

 

 

 

 

 

 

 

 

 

 

 

 

 

 

 

 

 

 

 

 

 

 

 

 

 

 

 

 

 

 

 

 

 

 

 

 

 

 

 

 

 

 

 

 

 

 

 

 

 

 

 

 

 

 

 

 

 

 

 

 

 

 

 

 

 

 

 

 

 

 

 

 

 

 

 

 

 

 

 

 

 

 

 

 

 

 

 

 

 

 

 

 

 

 

 

 

 

 

 

 

 

 

한바퀴를 둘러보고 난 후의 소감입니다.

 

생각보다 많이 허술했었다는 것이 제 느낌입니다.

 

먼저, 기자재전이라 했는데 특정 회사들만 홍보차 나온 것이 전부였습니다.

 

다양성이 부족했다는 것이지요.

 

따라서, 전시회에 방문하는 사람들도 왔다가 별거 없네 하고 발길을 돌리는 사람들도 많이 보았습니다.

 

그래도, 저는 원래 관심있는 분야라서 그런지 하나하나 재미나게 구경하고 돌아왔습니다. ㅎ

 

제가 가지고 간 제 카메라로

 

모델도 촬영해보고,

 

살까말까 망설였던 어안렌즈도 마운트해보고,

 

은표 명함사진도 촬영해보고 말이죠 ㅎ

 

잘 구경하고 전시관을 나왔습니다. ㅎㅎ

 

 

 

 

 

 

 

마지막 사진은 제 옆을 묵묵히 지켜준 저의 와이프입니다. ㅎㅎ

 

여보, 우리 스카이다이빙 해봤자나~~ 또 하고 싶나? ㅋ

 

 

 

 

 

2013.10.3. 일산 킨텍스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