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트뷰 - 일산야경, 일산호수공원야경] 일산 호수공원이 한번에 조망되는 곳에서 설레이며 야경을 담아보았습니다

반응형

 

촬영하는 동안 내내 설레였었네요 ㅎ

산에서 10여년을 살았는데...

 

일산 호수공원을 옥상에서 담아보는 경험은 처음이네요 ^^

 

덕분에 계속 설레이면서 촬영을 했었습니다.

 

셀수도 없을 만큼 호수공원을 다녀었었는데 말이죠 ㅎㅎ

 

해가 떨어지기 전에 올라가 주경도 담았고,

 

해가 떨어진 후에 야경도 담았습니다.

 

 

 

 

제 실력이 미숙한 탓에 사실 마음에 들지는 않네요ㅜㅠ

 

시정을 그럭저럭 봐줄만 했으나, 파란 하늘이 아쉬웠어요 ㅎㅎ

 

석양도 그렇구요...

 

하필 하늘의 구름이 잔뜩 끼어서는...ㅜㅠ

 

그래도, 설레는 촬영이였으니, 그 결과물도 설레이면서 공개해봅니다 ㅎㅎ

 

 

 

 

 

 

 

 

 

 

 

 

 

 

 

 

 

 

 

 

 

 

 

 

 

 

 

 

 

 

 

 

 

 

 

 

 

 

 

 

 

 

 

 

 

 

 

 

 

 

 

 

 

 

 

 

 

 

 

 

 

 

 

 

 

 

 

 

 

 

 

 

 

 

 

 

 

 

 

 

 

 

 

 

 

 

 

 

 

 

 

 

 

 

 

 

 

 

 

 

 

 

 

 

 

 

 

 

 

 

 

 

 

 

 

 

 

 

 

 

 

 

 

 

 

 

 

 

 

 

 

 

 

 

 

 

 

 

 

 

 

 

 

 

 

 

 

 

 

 

 

 

 

 

 

 

 

 

마지막 사진은 암부가 씨꺼멓게 나왔네요 ㅎㅎ

 

여하튼, 저 멀리 킨텍스도 보이고, 호수로의 차량궤적, 호수공원의 가로등...

 

요소요소가 저에게는 너무 이뻐보였습니다.

 

저는 일산을 참 좋아라 하거등요 ㅎㅎ

 

앞으로는 지금보다 더 일산 야경을 많이 담아보려 노력해볼랍니다. ^^

 

그럼 감상해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하면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ㅎㅎ

 

 

 

 

 

 

2013.10.6. 일산호수공원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