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포스 87U 저소음 키캡은 그냥 올블랙이 제일 나은 듯 하네요. ㅎ

반응형

 

전에 노란 키캡에서 올 블랙, 먹각으로 바꾸었습니다

금은 키보드에 별로 신경 쓰지 않지만,

 

저때만해도 키보드 이벤트 키캡을 어떻게 구하나 혈안이 되었었습니다. ㅎㅎ

 

아래 사진은 핸드폰 사진으로 찍었었던 사진입니다.

 

 

 

 

 

 

지금 또 오랜만에 보니 노란색 키캡도 나름 매력이 있었네요 ㅎㅎ

 

내가 싫증을 금방내는 건가? ㅋㅋ

 

 

 

 

 

 

 

노란 키캡도 이내 질려서,

 

그냥 원래 샀던 먹각으로 전부 교체 했습니다.

 

한결 깔끔하다는 생각은 당연히 저만 그렇게 생각하겠지요? ㅎ

 

남들은 별로 신경을 안쓸텐데...ㅋ

 

 

 

 

 

 

 

 

 

 

 

 

이제 이 사무실에서 일할 날도 얼마 안남았네요...

 

새로운 곳 가서 또 열심히 적응해야겠어요 ㅎ

 

 

 

 

 

2013.12.13. 청파동 사무실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