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3년 티스토리 우수블로그에 뽑혔습니다 ㅎㅎ

반응형

 

감회가 새롭네요 ㅎ

 

우수블로그 선정은?

티스토리 우수블로그는 각 블로그의 포스팅, 댓글과 트랙백, 방문자수와 같은 활동성을 비롯하여,

 

다른 블로거들과 얼마나 관심을 가지고 소통하였는지, 어떤 분야에서 활동하는지 등 여러 가지의 내부 평가 기준에 따라 선정되었습니다.

 



 

 

 

2013 우수블로그 바로가기(PC웹) / 2013 우수블로그 바로가기(모바일웹)

 

 

 

시 봐도 기분이 좋네요 ㅎㅎ


사실 기대하고 있었습니다. 아니 신경쓰고 있었다는 표현이 맞겠네요 ㅎ


2010년 후반기부터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했었고,


2011년 후반기에 처음으로 우수블로그로 뽑혔었지요 ㅎㅎ


하지만, 2012년에는 놓쳤었습니다.


개인사가 많았던 해라 블로그에 신경을 못 썼었던 당연한 결과라 겸허히 받아들였었지요 ㅋㅋ


그리고, 올해 2013년 다시 우수블로거로 돌아오게 되었습니다.


아쉬운 점은...매년 기념품(?)이 있었었는데 2013년은 기념품이 전혀 없었더라구요...


다음이라는 회사에서 티스토리에 이제 지원을 안하나?


티스토리 블로그 서비스가 중단하나?


별 걱정이 좀 앞서네요...


여하튼, 오늘은 우수블로그 뽑힌 기분만 만끽하렵니다 ㅎㅎ


2014년에도 뽑히기 위해 많은 활동을 다짐하면서 말이죠 ㅎㅎ

 

 

 

 

 

2013.12.1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