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쿠킹] 오랜만에 다시 만들어본 생과일 수박빙수~!

반응형

 

다시 빙수의 계절이 찾아봤습니다 ㅎ

 

 

전에 서울의 신혼집에서 만들어 먹었던 생과일 빙수의 2탄입니다. ㅎㅎ

 

이번 여름에서 참 많은 빙수를 먹겠지요? ㅎㅎ

 

저는 빙수보다는 수박만 골라서 먹었네요 ㅋㅋ

 

얄밉게요 ㅋㅋ

 

아이스크림은 오래된 베스킨 아이스크림이 올라갔구요. ㅋ

 

너무 오래되서 엄청 딱딱해서 힘들었었다능...ㅋ

 

 

 

 

 

 

 

 

 

 

지금 이렇게 사진으로보니 시원한 느낌이 들긴 드네요 ㅋ

 

맛나게 잘 먹었습니당 ㅎㅎ

 

 

 

 

 

2014.6.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