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맛집 - 부산맛집, 해운대맛집] 맛집? 빵집? 맛없는 빵이 없는 빵집이라네요, 옵스 OPS 카멜리아점

반응형

 

빵집 브랜드 중에 OPS 가 있다는 것을 처음 알았던 날이였습니다 ^^;

산 해운대에서 와이프가 OPS 빵 먹고 싶어 라는 말에

 

저는 역시 또 찾아갔습니다.

 

와이프가 먹고 싶다면 먹어야 합니다. ㅋㅋ

 

 

 

 

부산에는 옵스 OPS 라는 빵집이 여러개의 분점 있나봅니다 .

 

저희는 카멜리아점에 방문했었네요.

 

 

 

 

 

 

 

 

 

 

 

 

 

 

 

 

 

 

저는 잠깐 안에 들어가서 사진 몇장 찍고 나왔습니다 .

 

인테리어나 진열된 빵을 보니까~~

 

여성고객들이 좋아라 할 것 같다는 느낌이 팍~! ㅎ

 

 

 

 

 

어느 아주머니 무리들이 옵스 OPS 빵집의 주황색 종이팩을 다같이 들고가더니, 한 차에 타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저 빵집의 위대함을 보는 순간이였습니다. ㅎ

 

그래서 기대에 차서 먹어보았습니다 ^^:

 

남자인 제가 느끼는 맛은~~ 그냥 빵이였습니다 ㅎㅎ

 

 

 

 

 

 

2013.5.1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