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고카프 GOCAF 2014 국제아웃도어캠핑 페스티벌에 다녀왔습니다

반응형

 

충동구매의 욕구를 잘 참았어요...ㅎ

가 학생일때만 해도 캠핑을 아주 많이 좋아하시는 아버지 덕분에 정말 많이 다녔었습니다.

 

때문에 저 또한 캠핑을 좋아합니다.

 

하지만, 사실 요새는 캠핑을 잘 하지 못합니다.

 

사는게 바뻐서 이겠지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산 킨텍스에서 아웃도어 박람회가 열린다는 소식에 가고 싶어 두근두근 했습니다.

 

그리고, 전시회 마지막 날, 아버지와 시간을 맞추어 다녀왔습니다. ㅎ

 

 

 

 

 

화창한 날이였네요.

 

 

 

 

 

 

킨텍스는 올 때마다 전시장의 웅장함이 느껴집니다.

 

 

 

 

 

 

밑에서 하네요.

 

내려가봅니다. ㅋ

 

 

 

고카프 GOCAF 2014 국제아웃도어캠핑 페스티벌

 

‘2014 국제아웃도어캠핑페스티벌’가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12일 개막돼 15일 4일간 열렸었습니다.

 

150여 개의 아웃도어 캠핑 관련 업체들이 참가한 이번 전시회에서는 아웃도어를 비롯 캠핑 장비, 카라반, 그늘막, 아웃도어 푸드제품 등 다양한 캠핑 관련 상품이 소개됐지요.

 

여기에 실용성을 갖춘 캠핑카를 비롯해 카라반과 RV 등 다양한 캠핑용 자동차 관련 업체도 눈길을 모았습니다.

 

사실, 이 캠핑카 부분에서 엄청 많은 시간을 보냈었습니다. ㅎ

 

이번 전시회에서는 ‘락 시티’ 캠핑과 2000여명이 참가하는 물총싸움을 통해 캠핑과 함께 볼거리, 즐길거리, 먹거리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되었다고 하네요. 

 

관련사이트

 

http://caf.co.kr/ 

 

 

 

 

 

 

저희는 사전예약을 하지 않았습니다. ㅎㅎ

 

그냥 제돈 내고 봤네요. ㅋ

 

들어가 봅니다ㅎ

 

 

 

 

 

 

 

 

 

 

입구부터 캠핑카의 매력에 빠져서는 헤어나질 못했습니다.

 

예전부터 아버지와 저의 작은 소망은 그냥 일반 소형버스를 구입하여 캠핑카로 직접 개조해서 여행을 다니자였는데요...

 

이렇게 완제품으로 보니...눈이 돌아가더라구요 ㅎ

 

 

 

 

 

 

 

 

 

 

 

 

 

 

 

 

 

 

 

 

 

 

 

 

 

 

와웅~~

 

 

 

 

 

 

이것은 트레일러입니다.

 

기존 차에 연결에서 끌고 다니는 것이죠.

 

 

 

 

 

 

 

 

 

 

 

 

 

 

 

 

 

 

 

 

 

 

캠핑가서 먹는 즐거움도 준비해야 합니다.ㅋ

 

 

 

 

 

 

전시장에서 빠지지 않는 경품 추첨... ㅋㅋ

 

저희는 이제 이런거 안하고, 쿨하게 패스합니다.ㅋ

 

 

 

 

 

 

막대기 같은 스피커~ 우퍼기능도 된다고 합니다.

 

 

 

 

 

 

빔프로젝트~ ㅎㅎ

 

이미 있습니다. 그래서 패스 ㅋ

 

 

 

 

 

 

허야..이제는 일회용으로 그릴도 나오네요 ㅋ

 

 

 

 

 

 

아버지 거기서 빨리 나오세요...ㅋ

 

살은 기계가 아니라...운동으로...제가 할말은 아니군요. ㅎ

 

 

 

 

 

 

 

 

 

 

정말 가지고 싶은 장난감이지만...

 

제가 원하는 것은 카메라를 메달수 있는 헬리캠이니 이것도 패스 ㅋ

 

 

 

 

 

 

자전거 타이어 두께가 보이시나요?

 

제가 질문을 했습니다.

 

바퀴가 고장나면 일반 자전거 수리점에서는 수리 못하죠?

 

네~ 못합니다.

 

이렇게 대답을 하시더라구요...ㅋㅋ

 

그래서 패스 ㅋ

 

 

 

 

 

 

아...이거 정말 사고 싶었는데...

 

스쿼시같은 운동인데요...

 

벽이 없어도 고무줄로 연결되어 있어서 다시 공이 사람에게 돌아옵니다.

 

즉, 벽이 없어도 스쿼시를 할 수가 있는 것이죠 ㅋ

 

 

 

 

 

 

 

 

 

 

 

 

 

 

 

 

 

 

온통 다 사고 싶은 것들이네요ㅠㅜ

 

 

 

 

 

 

이것 역시 일회용 종이냄비랍니다.ㅋ

 

 

 

 

 

 

 

 

 

 

 

 

 

 

 

 

 

 

엇~ 원당에 있는 막걸리 박물관에서도 참가를 했구만요 ㅋ

 

 

 

 

 

 

 

 

 

엇~ 캠핑카다~ ㅎ

 

 

 

 

 

 

SUV차량은 대부분 뒷자석을 저렇게 침대로 만들수가 있지요 ㅋ

 

 

 

 

 

 

 

 

 

 

 

 

 

 

 

 

 

 

 

 

 

 

 

 

 

 

정말 유용할 것 같은 충전식 배터리입니다.ㅎ

 

대신에 가격이 ㅎㄷㄷ 합니다.

 

 

 

 

 

 

 

 

 

 

아...정말 세상은 많이 발전했습니다.

 

캠핑시 불편했던 것들을 개선하는 제품들이 많았습니다.

 

충동구매의 유혹을 간신히 이겨냈습니다. ㅋ

 

사실, 돈이 없어서...그런거죠 뭐...ㅎㅎ

 

여튼, 저는 이렇게 생각합니다.

 

캠핑에는 최소한의 도구로만 즐겨도 충분히 즐겁다고 말입니다. ㅋ

 

(스스로 위로하는 거 아닙니다.^^)

 

 

또 하나, 전에 은표와 캠핑카를 렌트해서 한국에서 여행을 해보았었는데요...

 

저희 나라에서는 캠핑카가 그리 유용하지는 않더라구요 ㅋ

 

이유는...직접해보시면 아실껍니다.^^;

 

 

 

 

 

이렇게 해서 킨텍스의 박람회가 끝니 났는냐~~ 아닙니다. ㅋㅋ

 

여기 아웃도어 박람회를 보면 윗층에 있는 보트 관련한 박람회도 공짜로 볼 수 있다고 해서

 

그 곳도 다녀왔지요 ㅋ

 

킨텍스는 이렇게 올때마다 같이 하는 전시회를 구경해줘야

 

아~ 전시회를 다녀왔구나 하는 겁니다.

 

그럼 아웃도어 박람회 포스팅은 이렇게 마무리하겠습니다. ^^;

 

다음 보트쇼 포스팅에서 보아요. ㅎㅎ

 

 

 

 

전 이만 뿅~!

 

 

 

 

 

2014.6.1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