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맛집 - 안동맛집, 안동구시장맛집] 안동구시장 안에 있는 찜닭골목에서 유명한 찜닭전문점, 위생찜닭

반응형

 

안동에는 찜닭이 유명하기에 한번 가보았습니다

생찜닭이라고 찾아갈 때 예상했던 건물의 모습과는 완전 달랐습니다. ㅎㅎ

 

저는 일반적으로 어떤 건물에 들어선 찜닭집을 생각했었는데,

 

위생찜닭집은 이렇게 시장 골목 안에 있더라구요 ㅎ

 

처음 찾아가는 거라 약간 헤맸네요.

 

 

 

 

안동 주민이 아닌 이상에야 이곳을 방문할 때는 아마도 차량을 가져갈 텐데요...

 

주차하기가 사실 애매합니다. ㅎ

 

그래서 제 경험을 말씀드릴께요 ㅋ

 

 

 

 

지도에 표시한 구시장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안동 구시장 찜닭골목으로 한 5분 정도 걸어가시면 됩니다.

 

또한, 골목안의 어느 상점을 이용하시면 1시간 무료 주차권을 받으시면 됩니다.

 

저는 이것을 몰랐어서...좀 애를 먹었었습니다.ㅋ

 

 

 

 

 

 

 

 

 

찜닭골목 안에는 온통 찜닭음식점입니다.ㅋ

 

 

 

 

 

 

이 중에서 어딜 들어가야 하나...고민했지만,

 

와이프가 위생찜닭이 유명하다고 해서 그 곳을 찾아갔습니다.

 

 

 

 

 

사실, 저는 개인적으로 그닥 저렴한 가격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만...

 

 

 

 

 

이렇게 푸짐하게 나오니, 할 말은 없네요 ㅋ

 

 

 

 

 

 

보이는 모습도 맛나고,

 

 

 

 

 

 

실제로 맛도 있었습니다.

 

 

 

 

 

 

매운 맛을 조절할 수 있다고 하는데...

 

저희는 보통으로 먹었지만...

 

매운 것을 잘 못먹는 저에게는 매웠습니다. ㅎㅎ

 

아직도 궁금한 것은 안동 찜닭골목에 있는 다른 음식점들과 맛의 차이가 있을까? 입니다.

 

제 예상으로는 다 똑같을 것 같긴 한데...말입니다.ㅎ

 

 

 

 

 

2014.6.1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