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맛집 - 부산맛집, 대연동맛집] 경상도 대표음식 돼지국밥 전문점, 쌍둥이돼지국밥

반응형

 

드디어 와봅니다 ㅎㅎ

년 부산여행때 가보려 했었지만, 문앞의 긴줄을 보고 포기했었던 그 곳~!

 

쌍둥이돼지국밥집~!

 

이번 부산여행에서는 평일이라 약간은 한산해서 그런지 이 곳의 유명한 돼지국밥 맛을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여기 쌍둥이돼지국밥이 유명해져서 그런지 같은 상호명의 돼지국밥집들이 많이 생겼네요.

 

그래도 여기 대연동이 본점이라고 합니다.

 

 

 

 

 

저흰도 한 5분 기다렸다가 들어갔습니다.

 

이정도 줄이면 기다릴만 하죠. ㅋ

 

하지만, 작년의 줄은...한 삼십분 넘게 기다려야 들어갈 수 있을 것 같았던 길이라

 

깔끔하게 포기했었습니다. ㅋ

 

 

 

 

 

헉...겁나 저렴하군요.

 

 

 

 

 

 

저희는 기본적인 돼지국밥 2개를 주문했습니다.

 

수육도 주문할까 말까 고민하다가 국밥이 빨리 나와서

 

국밥만 먹고 나왔습니다.

 

양이 모자르면, 수육도 중간에 주문하려 했는데...

 

배가 불렀습니다 ㅋ

 

 

 

 

 

 

안에 돼지고기도 많이 있습니다.

 

같이 나온 부추무침을 같이 넣어서 말아 먹어야 제 맛~!

 

 

But~!

 

제가 경험했던 최고의 돼지국밥에는 못 미치는 맛이였습니다.

 

이리 유명한데 왜?...맛이 없지? 가 아니고....

 

맛은 있지만, 최고는 아니라는 뜻입니다...

 

저는 경상도하면 돼지국밥이 가장 먼저 떠오릅니다.

 

그만큼 맛나게 먹었었던 기억이 있는데요...

 

워낙에 오래전이라...기억이 가물가물 합니다.

 

창원의 어느 작은 시장 골목에서 먹었었는데...

 

국물도 훨씬 진하고, 부추무침은 국밥위에 아예 얹어서 나오는데

 

아래의 국물의 모습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많이 올려져서 나왔습니다.

 

그리고, 엄청 뜨거웠구요...정말 맛있게 자주 먹었습니다. ㅎ

 

 

아참~! 여기 쌍둥이돼지국밥 맛집 포스팅에는 안어울리는 내용이내요. ㅋ

 

절대 이 곳이 맛이 없다는 내용은 아니니 오해마시길~~ ㅎㅎ

 

여기도 맛있습니당 ㅎㅎ

 

그럼 전 이만 뿅~!

 

 

 

 

2014.6.3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