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맛집 - 부산맛집, 남포동맛집, 광복동맛집] 소소하고 맛난 정성식당, 정말 감칠맛 나는 매실두루치기, 김치찜이였습니다.

반응형

 

식당 이름 때문에 상당히 오래된 식당이라고 상상했었습니다

지만, 제 예상을 틀렸었습니다. ㅎㅎ

 

생각보다 깔끔한 외관에 내부 인테리어까지 멋지더군요.

 

그리고, 직원들도 상당히 젊어보였습니다.

 

그래서 맛이 없냐? 아닙니다.

 

맛도 있었습니다. ㅎ 

 

저는 이 곳에 차를 끌고 갔었는데요...

 

이 곳의 위치는 살짝 애매합니다.

 

좁은 골목안에 있기 때문이죠.

 

 

 

 

일단 주차하기 어렵습니다.

 

주변의 유료주차장을 이용하시고 걸어오셔야 합니다.

 

이 곳의 이미지는 음...대학로 어느 좁은 골목길에 있는 그런 맛집입니다. ㅋ

 

 

 

 

 

이름만큼, 간판도 참 심플하고 예뻐보였습니다.

 

 

 

 

 

 

메뉴도 많지 않아요 ㅋ

 

저희는 김치찜과 매실두루치기를 주문했습니다.

 

 

 

 

 

 

 

 

 

 

매실두루치기입니다.

 

 

 

 

 

 

김치찜입니다.

 

 

 

 

 

김치를 가위로 잘라주어야 합니다.

 

 

 

 

 

 

얼마나 맛있게 먹었는지 짐작하실수 있나요? ㅋㅋ

 

정말 맛나게 잘 먹고 왔습니다.ㅎ

 

하지만, 주차문제로 다시 찾아가기에는 무리가 있을 것 같네요.

 

그럼 이만 포스팅~ 끝~!

 

 

 

 

2014.6.2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