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전에 만들었었던 유승현사진관이라는 사진갤러리(Photo Galley) 사이트를 리뉴얼 했습니다.

반응형
류승현 스튜디오 Ryuseunghyun Studio 오픈~! ^^;
렇습니다. ^^;

 

 

 

예전에 잠깐 뚝딱 만들었던 갤러리 사이트를 리뉴얼을 한 것입니다.


그와 동시에 이름도 유승현사진관에서 유승현스튜디오로 변경했습니다.


갤러리이름을 사진관이나 스튜디오라고 지어서 오해하실까봐 말씀드립니다.


저는 사진을 생업으로 하는 사람이 아닙니다 ㅎㅎ


그냥 제가 찍은 사진들을 편하게 감상할 수 있도록 댓글도 없고, 메뉴도 최소화 시켜서 만들어본 사이트일뿐입니다.


 

 

 

전에 1차로 만들었던 사이트는 사실 사진을 업데이트 하는 것이 고역이였습니다.ㅜㅜ


사진을 일일히 하드코딩으로 입력해야 했었지요.


이번에는 좀 제대로된 갤러리사이트를 만들어보자 해서 워드프레스를 이용했습니다.^^;


전보다는 제가 찍은 사진들을 관리하기가 편해졌습니다.


워드프레스...좋더구만요 ^^;


그나저나 누가 제 갤러리 사이트에 들어와서 사진을 보겠나 싶지만,


그래도 자신의 갤러리 사이트가 있는 것과 없는 것의 차이가 크다고 생각하기에


시간을 들여 만들어보았습니다.

 

 

clickButton

 

 

구경하실분은 클릭하셔서 한번 보셔용. ㅎㅎ

 

제 블로그 오른쪽에도 갤러리로 이동하는 배너가 있답니다 ^^

 

(마구 홍보 중~ ㅎ)


그냥 연도별로만 정리하고, 사진의 제목이나 설명은 없습니다.


그냥 클릭 클릭 구경만 하시면 됩니다 ㅎㅎ


참고로 모바일에서는 데이터 용량의 압박이 예상되니 컴퓨터로 보세요.^^;

 

그럼 미리 감사드립니다 ㅎ

 

 

 


P.S 그렇다고 모바일에서 안보이는 것은 아닙니당 ㅎ

 

 

2014.9.1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