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맛집 - 일산맛집, 원당맛집, 성사동맛집] 수제두부 전문점(?), 올터 두부고을

반응형

심심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사의 신년회를 마치고, 저녁식사를 해결하러 방문했던 곳입니다.

 

따뜻하고 고소한 두부의 맛을 상상하며 이동했드랬죠 ㅋ

 

 

 

 

 

 

 

 

외관부터 뭔가 전문점의 느낌이 물씬 풍깁니다. ㅎ

 

 

 

 

 

 

정문 앞에 딱 이렇게 메뉴판이 있으니 참 좋네요.

 

다른 두부전문점들보다는 가격이 많이 차이나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전 이런 한국적인 느낌이 너무나 좋네요 ㅎ

 

 

 

 

 

 

저희가 주문한 요리는 두부버섯전골~!

 

 

 

 

 

 

보글 보글~~!

 

비쥬얼이 참 마음에 들었습니다.ㅋ

 

 

 

 

 

 

우유를 넣은 것일까요?

 

비지의 맛이 고소하다 못해 느끼하기까지 했어요.

 

저희가 주문해서 먹었던 두부버섯전골~!

 

글쎄요...제 입맛에는 많이 싱거운 느낌이였습니다.

 

그냥 밑반찬으로 밥을 먹었네요.ㅜㅠ

 

 

아무래도 회사 회식(?) 자리다 보니,

 

종업원분들이 많은 양을 빨리 처리해야 하는 상황인 것 같아

 

정신이 없어보였습니다.

 

어쨌든 저는 그랬습니다....

 

 

 

 

 

2014.12.2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