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맛집 - 속초맛집] 닭볶음탕과 해물탕의 만남, 해도리 전문점(?) 천하일미

반응형

해도리라고 아시나요?^^

구들과 고성여행을 다녀왔었습니다. 전날 과음을 했었기에 해장하고 싶어 해물탕집을 인터넷으로 검색해봤어요. 그렇게 해서 찾은 이 곳~! 천하일미 라는 식당이였습니다. 인터넷에서 보고 처음 방문하는 곳이라 긴가 민가 했었는데요. 방문하고 난 다음 포스팅하는 지금은 탁월한 선택이였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네비게이션만 있다면 찾아가시는 길은 문제가 없을 듯 합니다. ^^ 알고 보니, 이 곳 속초 교동은 여러 맛집들이 즐비해있는 먹자골목이더군요.

 

이른 아침에 찾아간 터라 사람이 없을 줄 알았는데...여러명 있더군요. 주차공간도 아슬 아슬 했었습니다.

 

음식점만 가면 메뉴판 먼저 찍는다는...ㅎㅎ 가격은...적당한 것인지 비싼 것인지 감이 잘 없지만, 친구들과 놀러간 터라 시원하게 주문해봅니다 ㅎㅎ

 

저희가 주문한 요리는 이 음식점의 메인 요리인 해도리였습니다. 단순히 해물만 있는 것이 아니라...이 해산물 아래 닭 한마리가 들어있어요 ㅎㅎ

 

 

 

 

 

비쥬얼이 신기하고 예뻐서(?) 사진을 여러장 담았네요 ㅎㅎ 맛은 정말 일품이였구요. 무엇보다 주인장께서 친절하셔서 정말 맛나게 해장을 하고 나왔던 기억이 납니다. 덧붙혀 다음에 또 속초여행을 가게 된다며? 아마 다시 방문하지 않을까 해요 ㅎㅎ

 

 

2015.11.2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