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트뷰 - 서울야경, 광화문야경] 스마트폰 갤럭시S6 로 담아본 서울야경입니다

반응형

 

스마트폰으로 야경 촬영에 도전해봤습니다 ^^

실, 2016년인 지금 스마트폰 화질이 정말 많이 좋아졌다 라는 것을 익히 알고 있었습니다. 다만, 제가 직접 체험해 본적은 없었네요. 그래서 스마트폰 삼각대를 구입한 뒤, 호시탐탐 스마트폰 야경촬영 기회를 엿보고 있었던 찰나...마침 서울에서 약속이 있었던 날~! 스마트폰 삼각대를 처음 개시해봅니다 ㅎㅎ

 

 

 

 

 

세종대로사거리 버스 정류장에서 내려 종각으로 걸어서 이동하면서 찰칵 찰칵 사진을 담아보았네요. 직접 경험해 본 제 스마트폰인 갤럭시S6의 야경사진 결과물~! 대체적으로 준수합니다. ^^; 솔직히 좀 놀랐었네요. 인터넷 포스팅용으로는 손색이 없을 듯 합니다. 다만, 확대하면 화질의 차이를 아실꺼예요. 그래서 출력용은 여전히 많이 부족한 듯 합니다...그래도..참 대단하네요...정말 DSLR이 필요 없어질 때가 오긴 할 것 같네요...ㅎㅎ

 

 

2015.12.1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