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트뷰 - 일산야경] 일산호수공원에서 고양국제꽃박람회 개막식이 있던 날 불꽃놀이를 구경했습니다~!

반응형

얼마만에 담는 불꽃놀이 사진일까요 ^^

 

년 열리는 여의도 불꽃놀이 축제, 부산 불꽃놀이 축제...대한민국 이곳 저곳에서 불꽃놀이 행사는 많은데...저는 구경할 기회가 없었네요 ㅎㅎ 그렇게 시간이 흐르던 중, 우연히 일산호수공원에서 열리는 고양국제꽃박람회 개막식을 구경하러 간 적이 있었습니다. 불꽃놀이 행사가 있는지도 몰랐어요 ㅎㅎ 그곳에서 놀다가 있다 저녁에 불꽃놀이가 있다고 해서 정말 우연히 담게 되었었네요 ㅎㅎ 사진 결과물에 제 마음에 드는가, 안드는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불꽃놀이를 촬영했다는 것에 의의를 두어야겠어요 ㅋ

 

 

 

 

 

 

 

 

 

 

 

 

 

 

 

 

 

 

 

 

 

 

 

 

 

 

 

 

 

 

 

 

 

 

 

 

 

 

 

 

 

 

 

 

 

 

 

 

 

 

 

 

 

 

 

 

 

 

2017.04.2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