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트뷰 - 고성야경] 오션투유 앞 삼포해변에서 밤바다를 느끼며, 불꽃놀이 궤적사진을 담았습니다. ^^;

반응형

해변에서 무료로 불꽃놀이를 즐겼네요 ^^

성의 삼포해수욕장으로 놀러갔던 날, 밤바다를 즐기러 카메라를 들고 해변으로 나왔습니다. 리조트에서 나올때 매점에서 불꽃놀이를 살까 잠시 고민했었습니다. 하지만, 귀찮아서 그냥 나갔어요. 그런데 왠걸 ㅎㅎ 사람들이 여기 저기서 불꽃놀이를 이미 즐기고 있었습니다. 저희는 그저 멀찌감치 감상만 하면 되었었네요 ^^; 가끔씩 밤하늘의 별도 찍어보고, 등불을 올리는 사람들도 찍어보 그랬었네요 ㅎㅎ

 

 

 

 

 

 

 

 

 

 

 

 

 

 

 

 

 

 

 

 

 

 

 

 

 

 

 

 

 

 

 

 

 

 

 

 

 

 

 

 

 

 

 

 

 

 

 

 

2017.05.0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