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양어린이박물관에서 아주 유익한 체험을 하고 왔네요 ^^

반응형

언제 다시 한번 더 가야 하는데...ㅎㅎ

정쪽에 고양어린이박물관이 있다는 사실은 예전부터 알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한번도 가보지는 못했었어요. 갈까 말까 하면서 간을 보다가 근 1년을 보냈네요 ㅎㅎ 그리고, 드디어 이번에 아이 둘을 데리고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주차시설도 넉넉하고, 시설도 쾌적하기 그지 없네요. 무엇보다 직원(?)분들도 엄청 친절하셔서 기분이 덩달아 좋아지는 경험을 느꼈습니다. 그리고, 아이들에게 참 교육적이고도, 유익한 체험활동에 즐비해 있어요. 한번, 두번, 세번 반복해서 방문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

 

 

 

 

 

 

 

 

 

 

 

 

 

 

 

 

 

 

 

 

 

 

 

 

 

 

 

 

 

 

 

 

 

 

 

 

 

 

 

 

 

 

 

 

 

 

 

 

 

 

 

 

 

 

 

 

 

 

 

 

 

 

 

 

 

규모도 작은 편이 아니라서, 하루에 다 못 볼지도 몰라요 ㅋ 아이들을 키우는 부모입장에서 이런 유익한 시설은 참으로 고맙네요 ^^;

 

 

2017.1.2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