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늦은 겨울, 양주의 국립아세안자연휴양림을 찾아갔어요.

반응형

원래는 1박을 하려 했지만...급한 일로 그냥 저녁식사만 하고 돌아왔네요 ㅎㅎ

처음 방문해본 양주의 국립아세안자연휴양림~! 별 기대없이 예약했던 그 곳은 조용하고 고즈넉한 분위기의 휴양림이였습니다. 방문했던 당시의 날씨가 함박눈이 내렸던 날씨여서 의도치않게 눈이 쌓인 모습을 담게 되었네요. 방문하기 2일전에 급하게 떠나고 싶은 충동을 느껴, 예약한 이 곳...오후 6시경...또 다시 급하게 온 업무 전화로 인해...예약을 했지만 숙박을 하지 못하고 다시 급하게 이 곳을 떠나야 했던 이 날...나오면서...꼭 나중에 다시 오리라 다짐했었네요 ㅎㅎ

 

 

 

 

 

 

 

 

 

 

 

 

 

 

 

 

 

 

 

 

 

 

 

 

 

 

 

 

 

 

 

 

 

 

 

 

 

 

 

 

 

 

 

 

 

 

 

 

 

 

 

 

 

 

 

 

 

 

 

 

 

 

 

 

 

 

 

 

 

 

 

 

 

 

 

 

 

 

 

 

 

 

 

2017.12.0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