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제 헬로카봇 큐브에 도전해 봤습니다.ㅎㅎ

반응형

뭐~ 어렵지 않네요 ㅎㅎ

다이소였나? 인터넷이였나? 기억이 잘 나지 않네요. 워낙 오래전에 만들었던 일이라...무튼, 아무런 무늬가 없는 민자 큐브를 구입해서 타일(?) 하나 사이즈를 측정한 뒤 헬로카봇 큐브 이미지를 구해서 포토샵 작업을 한 뒤 스티커 A4 용지에 프린터에서 붙히면 끝~! 나름 퀄리티 있어보여서 개인적으로 많이 만족했던 작업이였습니다. 물론, 아이들도 좋아하더라구요 ㅎㅎ

 

 

 

 

 

 

 

 

 

 

 

 

 

 

 

2018.01.1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