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 경향하우징페어에 다녀왔습니다

반응형

요새 셀프인테리어에 관심이 많네요 ㅎㅎ

요 근래 집 꾸미는 것에 대해서 관심이 많은 요즈음입니다. ㅎㅎ 사실 뭐 거창한 것은 없으나, 마침 일산 킨텍스에서 경향하우징페어가 열린다는 소식에 한번 방문해 보았어요 ㅎㅎ 역시 사람은 여러곳을 돌아다니고 구경하면 경험을 해야 하는 것 같습니다. 신기한 것들도 많고, 재미있는 것들도 많았던 전시였습니다. ㅎㅎ

 

 

 

 

 

 

 

 

 

 

 

 

 

 

 

 

 

 

 

 

 

 

 

 

 

 

 

 

 

 

 

 

 

 

 

 

 

 

 

 

 

 

 

 

 

 

 

 

 

 

 

 

 

 

 

 

 

 

 

 

 

 

 

 

 

 

 

 

 

 

 

 

 

 

 

 

 

 

 

 

 

 

 

 

 

 

 

 

 

 

 

 

 

 

 

 

 

 

 

 

 

 

 

 

 

2018.02.2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