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고서적 전문점, 개똥이네 일산점에 다녀와봤습니다.

반응형

가성비 좋게 중고책 구입하기 넘 좋네요 ㅎㅎ

인터넷에서 우연히 발견한 중고서점, 개똥이네~! 마침 일산 근처에도 있다고 해서 주말을 이용해 부랴부랴 방문해보았습니다. 당연한 이야기지만 책이 굉장이 많고, 정리도 깔끔하게 잘 되어있었어요. 하지만, 정작 방문한 후기는...가격이 많이 저렴하지는 않았어요. 그래도 새책을 구입하는 것보다는 저렴하니, 시리즈 책들을 구입할 때 선택지에 포함하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ㅎㅎ

 

 

 

 

 

 

 

 

 

2018.03.0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