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탁등을 원목으로 셀프교체해봤습니다 ㅎㅎ

반응형

원목 식탁등이 참 예쁘네요^^

기존의 식탁등이 별로라는 생각에 다른 식탁등이 없나 검색을 시도해봅니다. ㅎㅎ 주로 나무 느낌을 좋아하기에 원목느낌의 식탁등을 찾았고, 바로 주문했어요. 이 역시 셀프 설치 고고싱~! 

 

 

 

 

 

 

 

 

 

 

 

 

 

 

 

 

 

 

 

당연히 전구는 LED로 장착을 했어요. 사실, 형광색이랑 백열등색이랑 두 종류를 사서 기분에 따라 바꿔가며 사용중에 있습니다. ^^; 

 

 

2018.03.0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