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선유도역 근처 빌딩 옥상에서 바라본 서울 풍경~!

반응형

공기도 깨끗한 날이라 멀리까지도 잘 보이네요 ^^

선유도역 근처의 사무실 빌딩 중 제법 높은 높이를 가지고 있는 빌딩입니다. 그 빌딩의 옥상에서 바라보는 서울풍경을 공유해봅니다. ㅎㅎ 날씨도 좋고, 공기도 깨끗하니 저~~어기 멀리 잠실의 롯데타워도 육안으로 잘 보이네요 ㅎㅎ 신기합니다. ㅎㅎ

 

 

 

 

 

 

 

 

 

 

 

 

 

 

 

 

 

 

 

 

 

 

 

 

 

 

 

 

 

 

 

 

 

 

 

 

 

 

 

 

 

 

 

 

 

 

 

 

 

 

 

 

 

 

 

 

 

 

 

 

 

 

 

 

 

 

 

 

 

 

 

 

 

 

 

 

 

 

 

 

 

 

 

 

 

 

 

 

 

 

 

 

 

 

 

2018.03.1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