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짤방들~~ 완전 웃기다 ㅋ

반응형

제대로 하란 마리야아아응 

님 어딜끼세요 

다람쥐가 센데로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잌쿠 개가 짖나

 


아앜 쇼발 ! 있으면 있다고 기척을 하라고!!!

 


골키퍼의 슈퍼세이브



 ??내힘이 이렇게 쎘음?


 


내 팬의 악수를 무시하는 일은 결코 있을 수 없다 (가방주목)

 



날동쨔응의 라보나킥 ㄷㄷ



 

쎄!쎄!쎄!
 


으앙앙앜를 벌이닿ㅇ흐 벌!!!!!!!
 


ㅅㅂ꺼지라고


 

혼자넘어지기

 

헤딩!슛!


 

헥토파스칼 태클


 

기어 세컨드!


 


축구선수들의 기본기


재빠르게 번트!

 


하이파이브를 한걸까 안할걸까



 여기 ㅎ.ㅎ



배구왕 스콜스


상대를 낚기위한 고도의 훼이크 2



내가 창조한다



 


무심하게 선방


삼촌:잡초를 요래잡고 요래요래요래요래요래 베란말이야


 


....?


ㅅㅂ 괜히해줬다





 

조사인볼트


내빵..내빵 못보셨어요?..이렇게 잡고먹는건데..





저겨 제빵이요..제빵


 

가고 종이인형설 (빵찾던분)



밀치는 것도 우아하게



오빠 좋아한다고 말해





골대는 요래 골대는 요래





아나ㅋ 쪽팔리게



방금 뭐 지나감?




야 나한테 집중해



마무리는 훈훈하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