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럭키 루이 Lucky Louie (2006)

반응형

 

빅뱅이론에 빠쪄...미드 시트콤에 관심을 가지게 된 후에 찾아본
또 다른 미국 시트콤~!
^^: 무엇보다~~루시보려고 이걸 보는 듯 하다 ㅎㅎ
완전 귀여워~~ㅎㅎ


럭키 루이

아래 장면은 첫장면인데....말마다 '와이~'^^:
크흑...귀엽다 ㅎㅎㅎ
2006년도꺼니까 지금은 많이 컸겠네요 ㅋㅋㅋ



출연
루이스 C.K. 루이스 C.K. 루이 역  
파멜라 애들론 파멜라 애들론 킴 역  
마이크 해거티 마이크 해거티 마이크 역  
로라 키틀링어 로라 키틀링어 티나 역  
짐 노튼 짐 노튼 리치 역     
켈리 굴드 켈리 굴드 루시 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