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재범 '빈잔' (MBC '나는 가수다') 5회차 내가 부르고픈 남의 노래 2011.05.08.

반응형


 


그대의 싸늘한 눈가에 고이는 이슬이 아름다워
하염없이 바라보네 내 맘도 따라 우네
가여운 나의 여인이여
외로운 사람끼리 아 만나서 그렇게 또 정이 들고
어차피 인생은 빈 술잔 들고 취하는 것
그대여 나머지 설움을 나의 빈 잔에 채워 주오
그대의 싸늘한 눈가에 고이는 이슬이 아름다워
하염없이 바라보네 내 맘도 따라 우네
가여운 나의 여인이여
외로운 사람끼리 아 만나서 그렇게 또 정이 들고
어차피 인생은 빈 술잔 들고 취하는 것
그대여 나머지 설움을 나의 빈 잔에 채워 주오
나의 빈 잔에 채워 주오


임재범 아티스트
아티스트명
임재범
장르
가요> 발라드 , 락/메탈>  
활동정보
남자 | 보컬 | 대한민국 | 출생: 1963.10.14 
대표곡
후회합니다 (고해 Part.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