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넘버스 시즌 1 Numb3rs (2005)

반응형


롭 모로우가 FBI 특수요원인 돈 엡스를 연기하며 자신의 동생이자 수학천재인 찰리를 LA에서 일어나는 미궁의 사건을 해결을 돕게 한다. 서로 확연히 다른 두 관점을 가진 두 형제는 가장 난해한 사건들을 맡아 풀어나가게 되며 그들의 아버지인 알랜은 두 아들이 함께 일하는 것을 기뻐하지만 그들의 경쟁심으로 인해 문제가 생길 것을 염려한다. 찰리의 동료로 물리학자인 래리 플레인하트 박사는 찰리가 FBI 일에 관여하는 것보다는 학업에 열중할 것을 충고한다. 실제 사건을 소재로 한 넘버스는 수사와 수학이 서로 합쳐져서 뜻밖의 문제를 해결해나가는 것을 흥미진진하게 묘사한다. FBI 특수요원인 형과 천재 수학교수 동생이 힘을 합쳐 미궁으로 빠진 사건을 해결하는 범죄 드라마이다. LA를 배경으로, 주인공 형제 중 동생 찰리는 사회와 인간의 모든 성향과 행동을 수학적으로 추론하고 예측하는 천재로, 평범한 사람들이 생각하지 못한 독특한 수학적 방법으로 사건 해결의 실마리를 제공한다는 색다른 소재의 인텔리전트 드라마이다.



넘버스 시즌 1
돈 엡스 (롭 모로우 분)
LA에서 근무하는 FBI특수요원. 수학천재인 찰리의 형으로 어렸을 때부터 뛰어난 천재성을 보인 찰리..
찰리 엡스 (데이비드 크럼홀츠 분)
칼사이 대학의 수학과 천재교수 찰리. 인간사회에서 벌어지는 현상은 모두 수학적 법칙과 논리를 갖..
앨런 엡스 (주드 허쉬 분)
돈과 찰리의 아버지. 너무나 다르게 자란 두 아들이 함께 일하게 된 것을 기뻐하지만 한편으로는 문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