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1

블레이드 러너 Blade Runner 2049 (2017) 블레이드 러너 Blade Runner 2049 (2017) 인간과 리플리컨트가 혼재된 2049년. 인간의 통제를 벗어난 리플리컨트를 쫓는 블레이드 러너 ‘K’(라이언 고슬링)는 임무 수행 도중 약 30년 전 여자 리플리컨트의 유골을 발견하고 충격적으로 출산의 흔적까지 찾아낸다. 리플리컨트가 출산까지 가능하다는 사실이 알려지면 사회에 큰 혼란이 야기되므로 이를 덮으려는 경찰 조직과, 그 비밀의 단서를 찾아내 더욱 완벽한 리플리컨트를 거느리고 세상을 장악하기 위해 ‘K’를 쫓는 ‘니안더 월레스’(자레드 레토). 리플리컨트의 숨겨진 진실에 접근할수록 점차 정체성의 혼란을 겪게 되는 ‘K’는 과거 블레이드 러너였던 ‘릭 데커드’(해리슨 포드)를 만나 전혀 상상치 못한 진실을 마주하게 되는데.. 출처 - http..
대장 김창수 MAN OF WILL (2017) 대장 김창수 MAN OF WILL (2017) 1896년 황해도 치하포, 청년 김창수가 일본인을 죽이고 체포된다. 그는 재판장에서 국모의 원수를 갚았을 뿐이라고 소리치지만 결국 사형 선고를 받고 인천 감옥소에 수감된다. 일본의 편에 선 감옥소장 강형식은 자신에게 굴복하지 않는 김창수를 갖은 고문으로 괴롭히고 죄수들마저 김창수에게 등을 돌린다. 하지만 그 곳은 그에게만 지옥이 아니었다. 못 배우고, 못 가졌다는 이유로 재판조차 받지 못한 채 억울한 옥살이를 하는 조선인들을 보며 김창수는 조금씩 현실에 눈을 뜨게 되고, 변화를 꿈꾸기 시작한다. 천하고 평범한 청년이 대장 김창수로 거듭나기까지 그의 모든 것을 바꿔놓은 625일의 이야기! 출처 - http://movie.daum.net/moviedb/main?..
월요일이 사라졌다 What Happened to Monday? (2017) 월요일이 사라졌다 What Happened to Monday? (2017) 1가구 1자녀 ‘산아제한법’으로 인구증가를 통제하는 사회, 태어나서는 안 될 일곱 쌍둥이가 태어났다. 이들을 몰래 키우기로 결심한 외할아버지 ‘테렌스 셋맨’(윌렘 대포)은 먼데이, 튜즈데이, 웬즈데이, 서스데이, 프라이데이, 세러데이, 선데이라는 이름을 지어주고 쌍둥이들이 발각되지 않고 모두 살아 남을 수 있도록 엄격한 규칙을 만든다. 첫째. ‘카렌 셋맨’이라는 하나의 이름으로 살 것. 둘째. 자신의 이름과 같은 요일에만 외출할 것. 셋째. 외출해서 한 일은 모두에게 공유할 것. 어느 월요일 저녁, 평소처럼 출근했던 ‘먼데이’가 연락도 없이 사라지고 정부의 비밀 조직이 이들의 은신처에 갑자기 들이닥치는데… 더 이상 하나의 이름 뒤..
부라더 The Bros (2017) 부라더 The Bros (2017) 가보도 팔아먹는 형 VS 집안도 팔아먹는 동생, 제대로 사고 쳤다! 인디아나 존스를 꿈꾸며 유물발굴에 전 재산을 올인 하지만 현실은 늘어나는 빚과 쓸모 없는 장비뿐인 형 석봉(마동석) 가문을 대표하는 눈부신 외모와 명석한 두뇌로 잘 나가는 건설 회사에 다니지만 순간의 실수로 실직 위기에 처한 동생 주봉(이동휘) 3년 만에 본가로 강제소환(?) 당한 형제는 사고로 오로라(이하늬)를 치게 된다. 이제 그들이 움직이기 시작한다! 사고 탓인지 원래 그런 건지, 알 수 없는 말과 돌발 행동으로 형제를 헉(!)하게 만드는 멘탈까지 묘(?)한 여자 오로라 형제의 인생에 훅 들어온 그녀는 그들에게 엄청난 비밀을 알려주게 되고 오로라의 말에 혹한 석봉과 주봉에게 지긋지긋한 안동은 노다..
희생부활자 RV: Resurrected Victims (2015) 희생부활자 RV: Resurrected Victims (2015) 억울한 죽음 뒤 복수를 위해 살아 돌아온 자. 세상은 그들을 ‘희생부활자’ (RV: Resurrected Victims)라 부른다. 그리고 오늘, 죽은 엄마가 살아 돌아와 나를 공격했다! 7년 전, 오토바이 강도 사건으로 살해당했던 엄마가 집으로 돌아왔다는 전화를 받은 검사 진홍. 믿을 수 없는 현실에 충격도 잠시, 엄마 명숙이 진홍을 공격한다. 전 세계 89번째이자 국내 첫 번째로 판명된 희생부활사건! 국정원은 모든 목격자와 언론을 통제하려 들고, 신고를 받은 경찰은 진홍을 명숙 사건의 진범으로 의심하기 시작한다. 이에 진홍은 스스로 엄마의 죽음에 얽힌 진실을 밝혀내려 하는데… 7년 전 사건의 숨은 진실이 밝혀진다! 출처 - http:/..
보호글 할머니, 할아버지께 새해 인사드리기 ^^: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2016년을 다시 되돌아보며 블로그 결산을 기록해봅니다 올해부터 티스토리는 이렇게 블로그를 결산하나보내요 ㅎㅎ 출처 - http://www.tistory.com/thankyou/2016/tistory/581036 2016.12.31.
보호글 2016년을 보내며, 한 해 동안의 사진을 정리해봅니다~!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브라이트 Bright (2017) 브라이트 Bright (2017) 는 태초부터 인간과 오크, 엘프와 요정이 공존하는 세계를 배경으로 한 데이비드 에이어 감독(수어사이드 스쿼드, 퓨리, 엔드 오브 왓치, 트레이닝 데이 각본가)의 액션 스릴러. 배경부터 성격까지 모든 것이 정반대인 두 명의 경찰, 인간 워드(윌 스미스)와 오크 자코비(조엘 에저튼)가 순찰 중 우연히 정체 모를 어둠의 세계를 발견하고 미래가 뒤바뀌는 평행세계를 경험하게 된다. 사사건건 부딪치는 이들은 이제 파트너가 되어 세상을 위험에 빠뜨릴 수 있는 신비의 매직완드(Magic Wand)를 지켜야만 한다. 출처 - http://movie.daum.net/moviedb/main?movieId=110519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 Rogue One: A Star Wars Story (2016)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 Rogue One: A Star Wars Story (2016) 실패 확률 97.6%, 불가능한 임무! “이번에 성공 못하면, 될 때까지, 승리할 때까지 싸울 겁니다” 희망이 사라진 세상. 반군 소속의 ‘진’ (펠리시티 존스)은 적의 최종병기 ‘데스 스타’ 개발에 아버지가 참여했단 과거 때문에 데스 스타의 약점을 캐내는 임무를 떠맡게 된다. 단숨에 행성 하나를 파괴할 위력을 지닌 데스 스타가 완성되기 전에 설계도를 훔쳐내야 하는 이번 작전의 성공 확률은 고작 2.4%. 생사도 모르는 아버지에 얽힌 비밀을 밝히려는 진을 비롯해 유능한 정보 요원 ‘카시안’(디에고 루나), 두 눈이 멀었지만 탁월한 무술 실력을 지닌 ‘치루트’(견자단), 전투 베테랑 ‘베이즈’, 파일럿 ‘보디’, 시..
[내맘대로 맛집 - 일산맛집, 장항동맛집] 돼지갈비랑 왕갈비탕이 인상적이였던 고깃집, 조선시대 또 가고 싶네요 ^^ 접근성 ★★★☆☆ 깔끔함 ★★★★☆ 친절함 ★★★★☆ 내입맛 ★★★☆☆ 가성비 ★★☆☆☆ 재방문 ★★★☆☆ 2016.12.25.
보호글 어머니가 사주시는 대방어로 마무리하는 2016년 마지막 날~!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은자매패밀리] 2016년 마지막날, 마술공연쇼로 마무리 ㅎㅎ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곰동이일기] 주차장에서 집으로 가는 길 ㅎㅎ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곰동이일기] 오늘은 고기 먹는 날~!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곰동이일기] 시크한 남매의 모습~!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