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쓸데없는 생각

반응형

 

...

 

 

 

나는 어떤 것을 보면 아주 어릴 적부터 지금까지 계속 같은 생각을 하게 만드는 그 무엇인가가 있다.

그 무엇은 바로 전봇대~!

 

신도시에서는 전봇대를 찾기 힘들다.

계획도시 같은 경우는 모든 유선들을 땅에 매설을 해서

눈에 보이지 않게 만들고 있지만, 조금 개발이 늦어진 곳은 아직도 전봇대가 즐비하다.

그리고, 내가 지금 사는 곳도, 전봇대가 많이 있다.

그 전봇대 맨 위를 보게 되면, 온갖 전선들이 정신없이 엉켜있는 것을 보게 된다.

 

나는 그런 전봇대를 볼때마다 심히 센치해지게 된다

내 머리 속 고민들이 저렇게 엉켜있어...

우리 사는 세상에서 만나는 사람들의 관계가 저런것 같아...

저 전선들 안에는 어떤 것들이 오고 가며 연결이 되있는 걸까?...

전화선, 전기선, 인터넷 선, 동축케이블 등등이 있겠지?

.

.

.

마지막, 생각에서는 저 선들 내가 끊어버리면????ㅎㅎㅎ

.

.

.

이상 쓸모없는 생각이였습니다...

.

.

.

 


2012.07.15. 고척동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