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트뷰 - 서울야경, 공덕오거리야경] 국민야경포인트라 불리는 공덕오거리 야경출사를 다녀왔습니다

반응형

 

처음 가보는 서울 야경 출사네요

번 기회에 블로그에 새로운 카테고리를 만드려고 합니다 ㅋ

 

야경출사 관련 포스팅만 모아놓을려구요.

 

하지만, 이제 한번 시작한 거라...몇번 더 나갔다 와서 만들어야 겠네요 ㅎㅎ

 

사실, 출발하기전에 경험이 없었던 지라...무턱대고 야경사진은 찍고 싶은데...

 

어디로 가야할지를 모르겠더랍니다.

 

높은 고층빌딩은 옥상을 모두 잠거놓잖아요...ㅜㅠ

 

그냥 무작정 가보자했는데...스마트폰으로 찾았던 이 곳~!

 

처음에는 설마 열려 있겠어? 했는데...옥상문이 열리는 그 쾌감(?)...

 

경험해본 사람만이 알겠지요 ㅎㅎ

 

지도 첨부합니다욧~!ㅎ

 

요기 국민야경포인트라고 많이들 다녀가셨던 곳이라하네요.

 

 

 

 

 

 

 

 

그 결과물을 공개합니다. ㅋ

 

 

 

 

 

 

 

 

 

 

 

 

 

 

 

 

 

 

 

 

 

 

 

 

 

 

 

 

 

 

 

 

 

 

 

 

 

 

 

 

 

 

 

 

 

 

 

 

 

 

 

 

 

 

 

 

 

 

 

 

 

 

 

 

 

 

퇴근하고 룰루랄라 가서 즐거움 마음으로 찍었던 기억이 나에요 ㅎㅎ

 

보람찬 하루였지요 ㅎㅎ

 

다음에는 또 어디를 가야하나???

 

 

 

 

 

 

2013.3.5 공덕오거리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