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맛집 - 공덕맛집] 공덕동의 족발골목에서 우리의 선택을 받은 장수족발 집~!

반응형

공덕오거리 근처에 있는 족발골목, 장수족발

곤이형님과 홍래씨와의 힘든(?) 출사를 마치고,

 

 

그리고, 꼬르륵 거리는 배에 무엇 좀 쑤셔 넣으려 찾은 이 곳~!

 

아~~포스팅하려고 사진을 봤는데...또 먹고 싶네요...ㅜㅠ

 

 

 

참고로, 맛도 맛이지만 여기 족발골목의 포인트는 바로 사이드메뉴로 나오는

 

푸짐한 순대와 따끈한 순대국~!

 

편한 친구와 찐하게 한잔 할 곳에 딱 안성마춤입니다~ ㅎㅎ

 

가격도 착하고, 서비스도 좋고, 맛도 좋고~~^^:

 

 

 

다만 흠이라면...

 

약간은 비위생적(?)인 골목 정도???

 

이 골목에 들어서면, 표정이 일그러지는 냄새가 코를 찌르지만...

 

뭐~~한 5분 지나면 익숙해집니다 ㅎㅎ

 

 

 

 

이제 사진을 구경하시죠 ㅎㅎ

 

 

 

 

 

 

 

 

 

 

 

 

 

 

 

 

 

 

 

 

 

 

 

 

 

이봐들 이제 일어나자공~~^^:

 

재미있었소~~ ㅎㅎ

 

 

 

 

 

2013.3.5. 장수족발집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