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맛집 - 일산맛집, 백석역맛집] 백석동에 있는 가수 제이(J)가 운영하는 수제햄버거집, 제이스버거 J's Burger

반응형

 

정확하게 말하면, 가수 제이(J)의 부모님이 운영하신답니다.ㅋ

에 있다가, 갑자기 와이프가 수제햄버거 먹고 싶다~!

 

라는 한마디에 밖으로 나왔습니다. ㅎㅎ

 

사실, 이 곳이 영업한지는 꽤 시간이 지났습니다.

 

인터넷에서 검색해보고 가보고 싶다고 해서 와봤습니다.

 

지금도 하고 있을까? 하면서 도착해보니 다행히 아직도 영업 중 이네요 ㅎ

 

다행입니다. ㅎ

 

 

 

 

 

 

백석동의 한쪽 구석에 있습니다.

 

 

 

 

 

호수로라는 도로 변에 있네요.ㅋ

 

 

 

 

 

 

 

 

 

 

 

 

 

 

 

 

 

 

 

 

 

 

 

 

 

 

 

 

 

 

 

 

 

 

 

 

 

 

 

 

 

 

 

 

 

 

 

 

 

 

 

 

 

 

 

 

 

 

 

 

 

 

 

 

 

 

 

 

 

 

 

 

 

 

와이프와 저는 수제햄버거에 대한 추억이 있습니다.

 

호주를 여행 할 때 어는 이름 모를 도시의 한적한 가정집에서 파는 수제햄버거를 먹어본 적이 있었는데요.

 

문화적 충격을 받았더랬죠. ㅋ

 

너무나 저렴한 가격에 정성 가득한 수제햄버거가 나왔는데요.

 

말이 햄버거지 거의 스테이크 수준의 요리가 나왔더랬습니다. ㅋ

 

여한튼, 그 이후 부터는 수제햄버거는 맛있다~!

 

라는 생각이 박혀버렸네요.

 

솔직히 말하면,

 

그때의 맛보다는 덜 하지만서도, 추억을 회상하기에는 안성맞춤이였습니다.

 

이 곳~! 추천하면서 포스팅 마무리하겠습니다 ㅎ

 

뿅~!

 

 

 

 

2014.3.2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