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맛집 - 제주도맛집, 제주시맛집, 제주맛집] 푸짐한 해산물이 한가득, 삼성혈해물탕

반응형

 

제가 이런 해물탕은 처음 먹어봐서 그런 것일까요?

 

화 충격이였습니다. ^^:

 

매번 TV에서나 보는 해물탕이 떡하니 제앞에 있는 모습이 여간 어색했었습니다.

 

그리고, 예전에 제주도 여행시 가볼까 하다가 일정이 여의치 않아 못 가본 곳을

 

이번 2014년 제주도 여행에서 다녀왔습니다.

 

 

 

 

 

 

 

 

 

 

 

 

가격은 역시 ㅎㄷㄷ 했습니다만...

 

언제 또 먹어보나 해서 과감히 주문합니다.

 

일단 해물탕 소를 주문했습니다.

 

 

저희 일행은 대충 열댓명 정도라

 

소짜리 해물탕 3개를 주문했지요. ㅋ

 

 

 

 

 

 

 

 

 

 

이렇게 해산물이 높게 쌓여서 나옵니다.

 

맨처음은 국물이 끊는 동안 잠시 기다렸다가

 

 

 

 

 

 

직원분이 이렇게 직접 조리해주십니다.

 

문어도 잘게 썰어주시고, 조개살도 껍데기랑 분리해주시고.

 

 

 

 

 

 

이렇게 먹기 좋게 만들어주면??

 

그다음은 그냥 냠냠 먹기만 하면 됩니다. ㅎ

 

 

 

 

 

 

 

 

 

전복 꽤나 많이 먹었네요 ㅋ

 

이렇게 해산물을 다 먹고 난 다음에는 칼국수를 넣어 다시 끊여 먹거나...

 

저처럼 그냥 맨밥에 먹어도 맛난답니다. ㅎㅎ

 

오랜만에 아주 푸짐하게 맛나게 잘 먹고 가네요 ㅎㅎ

 

 

 

 

 

 

 

2014.5.1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