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트뷰 - 서울야경, 한강야경, 성산대교야경, 망원한강공원야경] 성산대교 북단 한강공원에서 야경을 담아보았습니다 ㅎ

반응형

 

성산대교 북단 야경은 처음이였습니다 ㅎ

말에 은표와 하루 일과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가는 중에 잠시 망원 한강공원에 들렸습니다.

 

 

 

 

목적은 산책이였으나...

 

야경촬영만 하고 돌아왔네요 ㅎ

 

미안해 은표야 ㅋㅋ

 

 

 

 

늦은 시간이였지만,

 

여름이라 그런지, 열대야(?)를 피해 망원 한강공원에는 엄청난 사람들이 있더라구요 ㅎ

 

잔디 위에는 텐트가 엄청 많고, 자전거 도로에는 쌩쌩 달리는 자전거때문에

 

조심해야했습니다 ㅋ

 

 

그리고, 예전에 성산대교 남단에서 야경을 촬영한 적이 있었는데,

 

북단에서는 처음 담아보네요.

 

 

 

 

그럼 이 날, 담은 사진들을 공개합니다.ㅋ

 

 

 

 

 

 

 

 

 

 

 

 

 

 

 

 

 

 

 

 

 

 

 

 

 

 

 

 

 

 

 

 

 

 

 

 

 

 

 

 

 

 

 

 

 

 

 

 

 

 

 

 

 

 

 

 

 

 

 

 

 

 

 

 

 

 

 

 

 

 

 

 

 

 

 

 

 

 

 

 

 

 

 

 

 

 

 

 

 

 

 

 

 

 

위 사진을 마지막으로 담고,

 

카메라를 가방에 넣었습니다. ㅎㅎ

 

이 날은 야경 촬영이 목적은 아니였으나...

 

어찌하다 보니 이렇게 되어버렸네요 ㅎㅎ

 

 

 

 

 

2014.6.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