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맛집 - 원당맛집, 성사동맛집] 무한리필 간장게장, 양념게장 전문점, 옹게꽃게장 이라는 이름에서 해변의 꽃게 로 변경되었네요.!

반응형

 

몇일 전부터 계속 간장게장이 땡기던 때였습니다.

 

전에는 간장게장 비려서 못 먹었었는데요.

 

언제인가 정말 맛난 집에서 맛본 간장게장을 먹어본 후에는 정말 좋아라 합니다. ㅋ

 

하지만, 간장게장이 맛있는 집 찾기가 좀 어렵죠...ㅋ

 

보관도 어렵구요 ㅎ

 

여하튼 그랬는데, 은영이가 간장게장 맛나게 먹었다면서 카톡으로 사진을 보내왔는데...

 

그때부터 계속 간장게장이 먹고 싶은거예요 ㅜㅠ

 

그러던중 제가 사는 가까운 곳에 맛난 게장집이 있다는 정보를 입수했습니다. ㅎ

 

 

 

 

바로 옹기꽃게장~! 무려 무한리필이랍니다 ㅋ

 

대박이다~~ 하면 주말에 찾아갔습니다.

 

지도에는 아직 오래전의 상호명이 있네요.

 

 

 

 

 

 

그랬더니, 상호명이 변경되었더라구요 ㅎㅎ

 

옹기꽃게장에서 해변의 꽃게 로 말이죠.

 

 

 

 

 

 

 

 

 

 

 

 

 

 

알고보니...쿨의 김성수씨가 하는 체인점이였네요 ㅋ

 

은영이가 먹었다는 곳은 수원점이였다는 사실을 나중에 알게 됩니다 ㅋ

 

 

 

 

 

 

간장게장이 나왔습니다....ㅎ

 

 

 

 

 

 

감동스러운 비주얼...ㅜㅠ

 

 

 

 

 

 

양념게장도 나왔구요 ㅋ

 

 

 

 

\

 

 

 

 

 

 

미친듯이 폭풍흡입 중~! ㅎ

 

 

 

 

 

 

리필은 한번 했습니다. ㅋ

 

밥도 한공기 추가하구요 ㅋ

 

아~~ 너무나 행복했습니다. ㅎㅎ

 

이제 간장게장이 먹고 싶으면 이 곳을 찾아오면 되니까요 ㅋㅋ

 

잘 먹고 돌아갑니다. ㅎ

 

 

 

 

 

 

2014.6.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