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맛집 - 묵호항맛집] 회덮밥 + 매운탕 세트 메뉴가 있는 아라회식당

반응형

 

참고로 묵호항에는 많은 횟집이 있습니다

중에서 회덮밥과 매운탕의 조합으로 세트메뉴가 있는 집을 우연히 발견해서

 

우와~~ 저거 좋다 하면서 들어갔습니다. ㅎ

 

 

 

지금 포스팅하면서 보니 묵호항에서 같은 상호명이 두 곳이 나오네요?

 

제가 다녀온 곳은 정확히 포스팅한 곳입니다. ㅋㅋ

 

 

 

 

 

 

 

 

 

가격이 조금은 부담스럽네요.

 

회를 먹으러면 이제는 항구가 아니라 그냥 서울이나 마트에서 사먹어야겠습니다...

 

저희는 가장 저렴한 회덮밥 + 매운탕을 주문했습니다.

 

아참~ 물회도 주문했어요. ㅋ

 

 

 

 

 

 

 

 

 

 

 

 

 

 

 

 

 

배고파서인지 몰라도 역시 허겁지겁 먹었습니다.

 

맛도 나름 있었구요. ㅎㅎ

 

다만 가격이 조금 더 착해지면 적당한 것 같다 라는 생각이 들었었습니다.

 

 

 

 

 

2013.5.20.

 

반응형